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분석

급등주) 떡상 미국주식 간단분석 EXELA TECHNOLOGIES INC (2021.03.10)

EXELA TECHNOLOGIES INC

EXLA 일봉
EXLA 5분봉

정배열 이평선과 주봉 골든크로스,주봉 이동평균선 정배열까지 차트 상으론 아주 깔끔하네요! 과연 쭉쭉 상승할 재료인지 살펴봅시다.

먼저, 많은 바이오관련주들을 제치고 2위에 안착해있는 EXELA TECHNOLOGY (XELA)는 과연 어떤 기업인지 간단하게 분석해봅시다.

Exela Technologies는 BPA기술에 있어서 주목받는 기업이네요.음.. 간단하게 생각하면 경리나라같은 거라고 편하게 생각해봅시다. 꽤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 되고 있네요.

BPA란?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기술 지원 자동화다.[2] 단순성, 디지털 전환 달성, 서비스 품질 향상, 서비스 제공 개선 또는 비용 억제 등을 위해 비즈니스를 능률화할 수 있다. 그것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고, 노동 자원을 재조정하며, 조직 전체에 걸쳐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으로 구성된다.[3]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는 BPA 내에서 떠오르는 분야다.

전산 자동화 프로그램의 일종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어떤 뉴스,재료로 떡상했을까요?

PCH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지난 해에 공식 출범한 SaaS를 이용해 10년동안 9천만 달러 규모의 벤처 블렌딩을 시도할거랍니다.

결국 10년간 9천만 달러 규모의 수주를 받았다고 보면 되겠죠? 어마어마하네요.

SaaS기술은 보험회사의 디지털화를 가속화 시키고, 2020년에 300억 규모의 수익을 줬다네요

결국 수주 기대감때문에 올랐나봅니다. 차트가 이뻐서 내일이나 모레까지 살펴보고 진입 시도해볼만한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