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다로운 내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분위기 좋은 술집/이색술집/해운대 막걸리 맛집 계영상회

 

주말의 마지막 저녁, 내도록 집에만 있다가 뭔가 아쉬웠어요. 해운대 근처에서 한잔하고싶어서 이리저리 찾아보다 문득 막걸리가 생각이 났고, 해운대에 근처에 있는 술집을 이리저리 찾아다녔습니다.

해운대 골목 안을 누비다 발견한 술집이었어요

 

계영상회

전화번호 : 0507-1388-2552

영업시간 : 매일 17:00~01:00

해운대역 5번 출구 근처에서 고래사어묵, 한신포차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치해있습니다

 

 

입구에 예쁘게 놓여져 있던 찻잔

 

 

오픈 직후여서 사람이 한명도 없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장난아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와..여기는 분위기가 정말 좋구나 느꼈어요. 술집이라기보다는 카페같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들었네요 분위기좋은 해운대 맛집을 또 하나 찾은 느낌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앉아서 기다리니 금방 차더라구요. 썸탈 때 성공확률을 높여주는 술집이라고생각했어요 ㅋㅋ

 

막걸리 집이라는 이미지와 다르게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테이블 마다 이렇게 불빛 조명 위에 천으로 덮어뒀는데, 분위기 있었어요 (오래있다보니 눈은 조금 부셨습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가장 무난한 건 역시 모듬전에 오뎅탕! 고민 끝에 모듬전 하나만 시켰어요. 다음은 술을 시켰는데.. 처음엔 꿀단지라고 적혀있어서 꿀단지막걸리구나~하면서 달라고했는데 다른 막걸리와 섞어서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처음 가시는 분들은 유의하시길~

 

저희는 모둠전에 지평생막걸리와 꿀단지 시켜서 섞어먹었습니다.

 

 

 

막걸리 담는 통에는 얼음 안에 꽃이 들어있었다!

 

 

2층 플레이트 구성의 모둠전인데, 아래층에는 새우전,깻잎전,산적,버섯전,육전 위층에는 부추전,호박전,김치전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가운데에 젓갈을 놓아주시는데, 전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하더라구요.

 

 

이 아이를 막걸리에 부어서 먹는거라고 하던데..

 

되게 신기했습니다. 꿀넣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

 

전들이 다 대체적으로 부드럽고 바삭하고 맛있었지만, 새우전이 간이 잘못되었는지 약간 짰어요. 김치전도 살짝..입맛에 안맞더라는.. 나머지는 다 좋았습니다 특히 젓갈에 올려먹을 때 대박

 

 

 

먹다보니 눈이 부셔서 휴지로 빛 차단..ㅋㅋㅋ

 

오늘 먹은 것들은 아주 기본적인 세트였던 것 같네요. 조만간 재방문해서~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싶습니다.

 

 

 

 

예쁜 꽃얼음 한번 더..

 

이상 해운대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계영상회였습니다~